takuya_SMAP×SMAP/1997

970609_비스트로 外 (자막무)

takurhapsody 2010. 2. 6. 02:39

 

 

 

 

 

<비스트로 with 오오타니 나오코> 

 

 

 

<Dale> 

 

 

 

<엔딩 토크 with 쿠도 시즈카..ㅠㅠ> 

 

자막이 있을 법한 영상인데..왜 없을까이..

타쿠야가 한 여자의 특별한 남자라는 사실에 아직 적응 못한, 아니 인정 못하는지라

(내가 인정 안하믄 어쩔건데~ㅋㅋㅋㅋ..ㅠㅠ)

이 영상 괜시리..열받아서, 한 번 보고 닫아 두었는데..

정리하다 보니..이렇게 포스팅도 하게 되는구나..ㅠㅠ

 

타쿠야...뭐라고 하는거야..뭐라는거야...ㅠㅠ??

내가 괜히 더 의식하고 봐서 그런가..

왠지 엔딩 노래 무대도 긴장 빡~한 느낌이고..--;;

 

뭐..이 때는 둘이 암~~~사이도 아니었다 하지만서도..

흑...암튼...암튼......암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