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2

020923_비스트로 킹 결정전!

takurhapsody 2010. 2. 19. 04:17

 

 

 

 

 

 

 

<예선1_나카이vs고로vs쯔요시>

멋쟁이 오너~타쿠야~^^ 멋지다앙~~

ㅎㅎㅎ결과가 참 신선한~~ㅋ 

 

 

<예선2_타쿠야vs나카이> 

디저트라고 해서 나도 긴장했다아~

싱고가 디저트에 워낙 강해서리~ㅋ 

 

 

<비스트로 킹 결정전 결선_타쿠야vs나카이>

 

우왕~~~김낙의 꿈의 대결이라뉘~ㅎㅎㅎ

그 자체만으로도 넘 흥미로운~

울 승부쟁이 타쿠야~ㅋㅋㅋㅋㅋ

게스트들이 나카이 요리에 오이시를 연말하니

울 타쿠야 긴장타믄서 표정 완전 굳은 것봐~~ㅎㅎㅎㅎ 완죤 귀여운고다~ㅋㅋ

무슨 일이든, 어떤 상황이든 늘 최선으로 진지하게 임하는 자세..

그런 승부욕이 지금의 타쿠야를 존재하게 한 원동력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