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2

021202_비스트로 外

takurhapsody 2010. 3. 2. 02:08

 

 

 

<비스트로 with 이시이 카즈히사> 

흐~~ㅋ중간에 쯔요시 따라하는 타쿠야의 한국말 "축하해요~"

내가 들은게 틀린 거 아니쥐?? 타쿠야 목소리 맞다공~ㅎ

타쿠야가 하는 한국말 귀엽단 말이지~본인은 귀여운 느낌 싫다지만..ㅋㅋ 

 

 

<스타 대기실 탐방_타무라 마사카즈>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이고 웃겨~

타무라상 모노마네는 얍빠리 타쿠야~~ㅋㅋㅋ 

 

<엔딩 토크> 

꺅~~~! 난 "세~~나~~~~!!!"

아~이분이 부르셨고나...

LaLaLa Love Song 부른다니..타쿠야 좋아서 그냥 어쩔 줄 모르는구낭~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