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9

090112 비스트로 with마츠자카 다이스케 부부

takurhapsody 2009. 5. 23. 03:40

 <자막 출처: FIVE RESPECT SMAP 자막팀..(감사합니당~^^)>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Opening~!!^^

푼~푼~말장난하시는 울 타쿠야~나카이~ㅋ

 

 

 

 

시작부터 버벅거리는 나카이~면박주는 타쿠야~ㅋ

그리고 요리시간이 부족해서 게스트도 안중에 없는~바쁜 기무라쉐프~ㅋ

시간 부족한게 아쉬운지 내부고발(?ㅋㅋ)도 서슴지 않고이~ㅎㅎ

고로한테도 한소리 뻥~뻥~

 

 

 

 

 울 타쿠야~~온갖 귀연 짓은 다 하는구나~~~

에고 이뽀라~이뽀~~

"나~왕자 시러~"하며 앙탈부리는 모습은 초카와이~~ㅋㅋㅋ

싫긴 뭐가 싫어~~넌 태생이 왕자인데!!!!!!!!

 

반지 그냥 못넘어가는 모습도 늠 귀엽고~

뒤에서 안절부절 나카이 어쩔~ㅋㅋㅋㅋ

 

승리의 세레모니~고로 잡아먹겠다아~ㅎㅎ

 

 

 

 

 

 

 

 

 

 

(플짤 원본 영상 출처: 클럽박스 가챠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