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7

971229_비스트로 外(자막무)

takurhapsody 2010. 3. 16. 12:59

 

*원본 영상이 인코딩 과정에서 오류가 좀 있었나봐요..

화면이 깨져 보이는 경우도 있고..영상과 음성이 안 맞는 경우도 있네요..

감안하시고 감상하세용..^^

 

<비스트로 스페셜_아침대결_쯔요시vs싱고-타쿠야 나온 부분만 살짝..>

 싱고 뒤에 기대어 지켜보는 타쿠야..넘 귀여^^

 

<비스트로 스페셜_점심대결_타쿠야vs고로>  

 

영상이 뒷부분이 짤린..ㅠㅠ

결과가 궁금했는데..저녁 대결에서야 알았다눈..

아침 대결을 싱고와 쯔요시가 했는데..쯔요시가 이겼응께..

점심 대결은 타쿠야가 승..ㅋ

 

<비스트로 스페셜_저녁대결_타쿠야싱고vs고로쯔요시> 

 

 

<BANK>   

참 잼나게들 논단 말이쥐..ㅋㅋ

  

<에그포커> 

 

 

<레오나르도 타쿠프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고이~~~각고이~~~~뭘 해도 각고이~~~~!!!! 

 

<엔딩 토크/夜空ノムコ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