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0419_진짜로있었던사랑이야기SP_타쿠야 모음

takurhapsody 2010. 4. 29. 13:17

 

 

<이야기1_삐에로사랑> 

 

크헐~ㅠㅠ 진짜 들마도 아닌데..

키스까지..할 필요가..ㅠ 복받은 여인네일세..

같이 들마에..콩트마저도 키스를 받다뉘..ㅠㅠㅠ

 

<이야기2_블로그사랑> 

 

조금 으시시한 분위기의 에피..ㅋㅋ

 

 

<이야기3_풍수사랑> 

 

울 김롸씨는 저 엄한 핑크 수트마저 소화해내시는구나..ㅋㅋㅋㅋ

 

 

<스맙편_다리걸친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위바위보로 결정한다고 할 땐 어이없어 하며 나갈 기세더니..

바로 뒤돌아..주먹내는 모양새 보라쥐~~ㅋㅋㅋ

귀연 남자들..ㅠㅠㅠㅠㅠ

 

<계산하는사랑_고로편중 타쿠야 출연> 

 

악~~~잠깐 나오셨지만 넘 이쁘심~ㅋㅋㅋ

음식 얼렁 낚아채 입에 넣는 모습 넘 귀여워~~~ㅋㅋㅋ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