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3

030616_비스트로/에로펫P짱

takurhapsody 2010. 5. 4. 04:18

 

 

 

<비스트로 with 마츠우라아야> 

다들 게스트분을 이뻐하는게 눈에 보여서 살짝 샘나네~ㅋㅋ

이 소녀, 애교가 그냥 철철 넘치네~~이쁨 받을만하네 그려~

아오이이나즈마 앨범버젼..ㅋㅋㅋㅋㅋㅋ

겟츄~겟츄~겟츄~~ 왤케 웃긴거야~ㅋㅋㅋㅋㅋ

 

<에로펫 P짱> 

백허그에..개론 안되는거야??라니...푸하하하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만에 다시 보는 울 에로펫 피짱은...

볼 때마다 므흣하고 배꼽 빠지고~~ 

 

<엔딩 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