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1

110110_진짜로 있었던 사랑 이야기 5탄

takurhapsody 2011. 1. 28. 00:06

 

 

 

 

 

<필살기 사랑_타쿠야&싱고편>

으악~~~~~~~~!!!!

탐정 타쿠야의 멋진 모습에 심장 완전 쫀득쫀득~

이런 분위기 넘 좋잖아.........ㅠㅠㅠㅠ

 

<약속한 사랑_타쿠야편>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의 일분 패러디 한거 맞져??..ㅋㅋㅋㅋㅋ

마지막 고로짱 땜에 또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

 

<너무 속박하는 사랑-싱고편>

속박하는 기분을 알 것 같다는 당신의 그 코멘트 땜에..

며칠 심기가 불편(?ㅋㅋㅋ)했다오...칫...ㅠㅠ

 

<엔딩 토크_테일러 스위프트>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