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3

030908_비스트로/ 베스트커플/ 몬스터 쯔요쿠

takurhapsody 2011. 2. 25. 05:17

 

 

 

 

<몬스터 쯔요쿠>

 

<비스트로 with 모모이카오리, 오노우에기쿠노스케>

화장실에서 혼자 눈물을 삼키는 나날의 연속이었다는 맹도견..

그리고 분해하는 어린 그를 다독여주셨다는 카오리상..^^

그래서일까나~유난히 더욱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

 

<베스트 커플_피겨 스케이트>

ㅋㅋㅋㅋㅋㅋㅋ 능청스런 연기~가와이!!!!

 

<엔딩 토크_우주인>

고로말에는 콧방귀를 뀌고선..바로 봤다는 당신은 뭐임미??ㅋㅋㅋㅋ

다섯의 토크가 이렇게나 잼난데~~~

요즘은 왜...왜...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