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기타영상/takuya_cm

SMAP Dole 바나나 CM

takurhapsody 2011. 6. 10. 10:45

 

 

싱고, 그리고 옆에서 둥둥 떠 있는 네남자~다들 넘 이뿌죠~~ㅋㅋ

 

 

 

 

아~~ㅋㅋㅋㅋ 다들 넘 귀엽고 잼나네~~ㅋㅋㅋㅋㅋ

오늘 공개된 것은 15초짜리 5편뿐~

총 17편이나 된다는데 나머지들은 어떤 모습들을 담았을지 궁금궁금!!!!

 

영상 출처는 Dole 홈페이지..(영..퍼오기가 힘들어서 걍 녹화..^^;;)

 

<대기실 돌격 편>

당신은 역시 뚱한 표정이 젤루 매력적이얌~~ㅋㅋㅋㅋㅋ

 

<변신 편>

크크크크크크~스맙 바나나 돌 변신 어쩔~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과일 편>

ㅋㅋㅋㅋㅋ아가야~대답 타이밍 진짜..아부나이~~ㅋㅋ

스마뿌 삼촌들 완전 긴장했다가..바나나 대답에 쓰러지며

"아부네~~" 하는데 나도 같이 넘어감~ㅋㅋㅋㅋ

 

<댄스_타쿠야 편>

ㅋㅋㅋ귀여워~~

역시 아가들 이뻐라하는 아빠 무롸~

마지막에 하이파이브 해주는거 봐~ㅎㅎ

 

<댄스_고로 편>

고로 댄스 넘 귀엽당~ㅋㅋㅋ

요즘 타쿠야의 고로 사랑이 아주 뜨겁게 느껴져~!

저저 잼나라하며 시선 놓치 않는 것 봐~ㅋㅋ

 

<메이킹>

 

스마일~~감바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