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기타영상/takuya_tv

Coming Soon(110919)_SMAP 베이징콘서트 예고편

takurhapsody 2011. 9. 21. 17:06

 

 

 

 

 

 

 

꺅~~~~~~~~ㅎㅎㅎㅎㅎ

아우~~예고편보다가 심장 과부하걸리는 줄 알았으요~^^

저...눈빛 어쩔끄야~~!!!!!! 게다가..지나치게 잘생겼다..진짜..예술이얌..ㅠㅠ

나도 저 뜨거운 눈빛에 받아보고파~ㅠㅠ

깜놀하는 나카이를 두고 이히히힝~~거리며 돌아서는 모습도 넘 이뿌공~ㅋㅋ

저 웃음 소리가 내내 귓가를 맴돌고 있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