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1

111031_비스트로/힘내라 쟈니스!

takurhapsody 2012. 2. 6. 04:31

 

 

 

 

 

 

 

 

 

 

 

 

 

 

ㅋㅋㅋㅋㅋㅋㅋ

게스트 부부들 서로의 애정도 확인 질문과 대답.....

이걸 우리가 왜 해야하냐며 결국 짜증내는 울 타쿠야~ㅋㅋㅋ

완전 귀여워~~귀여워~~ㅋ

 

올만의 데뷔 아이돌 분장~ㅋ 예쁘십니다~~굿스리스 홧팅!!

웨슬리는 왕선배님들이 아주 팍팍 밀어주는구나~ㅎㅎ

 

<비스트로 with 호시노 아키, 미우라 기수> 


<쟈니즈 Jr와 새로운 기획! - 힘내라 쟈니스!>

 

<엔딩 토크_나오토 인티라이미>


자막 출처 : 네이버팬카페 기무라타쿠야 자막팀, Team TAK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