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2

120213_비스트로 外

takurhapsody 2012. 3. 3. 10:55

 

 

 

 

 

 

 

 

 

 

 

 

 

 

 

 

 

 

 

 

 

 

 

 

초!야바이한 모습도 있었고~야바이야바이~~ㅋㅋ

콩트인데..쓸데없이 츄하는 장면도 있었고(고런거 진지하게 안해도 된다고~..ㅠㅠ)

무튼~울 타쿠야 온갖 매력을 다 느낄 수 있는 종합선물셋트같은 최종회 스페샤루~~ㅎㅎㅎㅎ

얼마나 돌려봤는지..특히..그 부분(?!!)..ㅋㅋㅋㅋ

 

<콩트_ㄱ ㅏ정부 미ㅌ ㅏ 최종회_1>  

 

<콩트_ㄱ ㅏ정부 미ㅌ ㅏ 최종회_2> 

 

<비스트로 with 바나나맨_1> 

 

<비스트로 with 바나나맨_2> 

 

<비스트로 with 바나나맨_3>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