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기타영상/takuya_tv

감바리마슷(120407) 예고!

takurhapsody 2012. 4. 1. 01:30

 

 

 

 

 

 

 

 

까아아아아악!! 오타노시미니~~~!!!!!!!!!

 

울 무롸~금욜 오후부터 알바 한다는 목격 정보가 뜨더니..

예고편에 똬악!!! 나왔구나~~ㅋㅋㅋ

악 귀여워 어쩌면 좋아~~ㅋㅋㅋㅋ

노란 완장 차고 교통량 조사하는 모습 왤케 웃겨~ㅋㅋㅋ

(무슨...생각하며 했을까....잉?!..ㅋㅋㅋㅋㅋ)

애니 악수회 알바도 했다 하던데..저 인형탈 쓰는게 그건가?ㅋ

 

오늘..아니 어제는 아사쿠사에서 인력거 알바도 했다 하고~

강풍 엄청나게 몰아치는데도..얍빠 각고이이~였다고~ㅋㅋㅋㅋㅋ

꼬박 하루 동안 이것 저것 다양하게 했나 보던데~다른 것도 넘 궁금궁금~

(제발 편집 적당히 하시고..마니마니!!! 보여주세요~ㅠㅠㅠㅠ)

 

24시간 고생 엄청나게 했을텐데..마냥 좋아하는 이런 팬이라서 미안해?!~ㅋㅋ

교환 일기도 넘넘넘 기대되고~ㅠㅠㅠㅠ

 

아~~~~다음주여~~얼렁 오시라!!!!!!!

 

 

영상 출처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