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2

120521_도쿄스카이트리 스맙 독점 대공개/비스트로

takurhapsody 2012. 5. 30. 04:32

5명의 로케라 더욱 기대하고 흥분했던 도쿄스카리트리편~ㅎ

내 남자는 스카이트리서 섭외한 보람 120퍼센트일 정도로 리액션 완전 죽여주시고~ㅋㅋㅋ

계속~~우왓~~~스게~~스게~~우왓~~~!!!!..ㅋㅋㅋ 진짜 아이같은 모습이 있다니깐~ㅋ

 

이로써, 도쿄에 꼭 가봐야 할 성지가 하나 더 생겼구랴~^^

전망대 철판 요리는 예약을 둘째치고, 가격이 하덜덜하므로..ㅠㅠ..ㅋㅋ..감히 따라할 순 없겠구..

나 필히..꼭..!!! 그 스포트라이트 포인트(아래가 훤히 보이는 유리 바닥..후덜덜..ㅋㅋㅋ)

무롸따라 철퍼덕 엎어져..그 무시무시한 시야를 느껴보리라..!!!!!!!!

(관람객이 많아서 불가능하려나???..ㅋㅋㅋ)

 

<도쿄스카이트리 스맙 독점 대공개>

 

<비스트로 with 스맙의 파트너_코지마 케이코&야마자키 히로나리_1> 

 

<비스트로 with 스맙의 파트너_코지마 케이코&야마자키 히로나리_2> 

 

자막 출처 : 네이버 팬카페 기무라 타쿠야 자막팀, Team TAK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