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9

090615_SMAP SPORTS STADIUM 탁구 대결

takurhapsody 2009. 6. 19. 04:07

 자막 출처 : FIVE RESPECT SMAP 자막군단

 

<강스매시가 타쿠야를 직격하다!!!>

 

짱짱하게 묶은 올빽과 츄리링빠숑이

느무느무 이뻤던~타쿠야!!!

으~~~~쩌는 미모의 끝은 어디일란가~~ㅋㅋ

 

히라노선수의 강스매시에 가심팍을 정통으로 맞은 울 타쿠야~

그리고 멋지게!!!ㅋㅋㅋ 쓰러지는 센스~~

뼈가 부러진 것 같다는 오바쟁이~타쿠야~ㅎㅎ

 

히라노선수의 동작을 그대로 따라하는 개그 센스에..

얍삽하게(?ㅋㅋㅋ) 그리고 유치하게..ㅋㅋ UFO로..

상대편 집중력을 흐트러뜨린 후 날리는 스매시~

포인트 1점 얻고 아주 아이처럼 좋아라하는구나~ㅋ

 

 

 

<전체 탁구 대결 영상>

 

 타쿠야가 탁구를 잘 못한다고이..

뭐든지 시키면 다 잘하는 줄 알았더니..

그래도 못하는 것도 있긴 있었던 거야..

이렇게 타쿠야도 인간임을 알려주시는게야?ㅎㅎ

 

평소 승부 근성이 전~~~~혀 느껴지지않아

갸우뚱했는데..팬들 덧글보니..

아그들 상대라..아마도 승부욕이 발휘 안됐을거라고..^^

 

 

<엔딩 토크 with puffy> 

 

여기서 커버란..리메이크^^

 

타쿠야가 언급하는 부분이 웨딩벨 가사 중

"쿠타밧지마에(뒈져버려)"

ㅋㅋㅋㅋㅋ 나도 그 가사 보고는 뜨악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