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노래/takuya_smap

엠스테(120810)_Moment

takurhapsody 2012. 8. 11. 04:45

 

 

 

 

 

 

 

 

 

 

 

 

 

 

 

 

 

영상 출처 : 제이팝스키

 

레드 타쿠야~각고이이~!!! 표정들이 다 완소완소!!!! 멋져..ㅠㅠ

전체적으로는 멋진데~머리만 보면 또 귀엽기도 하다눈~ㅎㅎ

모멘트, 기프트 두곡 부르지 않을까..은근 기대했는데

한곡만 불러 좀 아쉽..ㅠㅠ

마지막 떨어진 종이 조각들 발로 치우는 모습 왤케 귀여운거야~ㅋㅋ 이뽀~~

 

포스팅 하는 지금은  축구 3-4위전 전반전 끝난 후..ㅋ

 1대 0~이기고 있고~!!! 앗싸~ㅎㅎㅎㅎ

전반전 끝나고 쉬는 타임에 난 타쿠야 보며 므흣므흣 거리고 있고~ㅎㅎㅎㅎ

지금 내남자는 티비 붙잡고 울고 있는거 아님~?ㅋㅋㅋ

그래도 요건 절대 양보 못하는 경기쥐이~ㅎ 오늘  반드시 승리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