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1021_비스트로 外

takurhapsody 2009. 7. 22. 01:43

<비스트로 with 에스미 마키코>

<신장개업!!!>

오프닝이 바뀌었네~근사^^

타쿠야가 저리 알흠답게

나를 맞이해 주는 레스토랑이 있다문~

 

ㅋㅋㅋㅋㅋ~타쿠야 피짱으로 표정 변했다가~

후루하타케로 변신했다가~~와웅~~귀여워 죽겠당!!!!!

게스트 여자분도 상당히 잼난~ㅋ

 

 

 

<체감 엘리베이터> 

 

ㅋㅋㅋㅋㅋ좋다 말았구낭~타쿠야군~ㅋ

어리버리 표정 좋다규~~~

 

 

<엔딩 토크 with 타니무라 신지> 

닮은 사람들을 열거하는데..

아는 사람이 있어야 말이쥐..ㅎㅎ

애들은 잼난다고 웃고 난리구나~~

 

 

 

<형사 하리야-게임센터, 싱고 콩트인데 타쿠야가 앞에 나와서..^^> 

흐미 가스나들~ㅋㅋㅋㅋ개념 읎이

저 멋진 오빠를 패대기를 쳐야~버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