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1216_비스트로 外 (무자막)

takurhapsody 2009. 8. 15. 17:59

<비스트로 with 만다 히사코>

 

 

 

<체감 엘리베이터> 

ㅋㅋㅋㅋㅋ

귀여워라~

늘 키스타이밍에서 문 열리고마는 미운 엘리베이터

늘 느무 안타까워하는 타쿠야~ㅋㅋㅋ

(나는 뭐 염장샷 안봐서 좋지만..ㅋㅋㅋ)

장갑 얻어냈다고 좋아하는겨?

날린 반지는 어쩌고~

 

 

<루팡 3세> 

하나도 알아들을 수 없는 영상이라도..

그냥 타쿠야만 봐도 므흣해지는...

 

 

<카운트다운 크리스마스 中 타쿠야 출연부분만> 

 

 

 

<가요드라마_스마스마家사람들(자막有)> 

ㅋㅋㅋㅋㅋㅋ

나카이 바느질하는 ㅊ폼좀 보라쥐~암튼 개구지다 개구져~

ㅋㅋㅋㅋ왜~나카이한테는 뽀뽀안해주는겨~마눌인데~ㅋ

버린 자식 고로~~ 

 

 

<엔딩 토크> 

잘 났다..역시 잘 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