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7

970324_봄스페셜-비스트로 결정전 外 (자막無)

takurhapsody 2009. 12. 13. 01:42

한동안 지난 슴슴들 들춰볼 여유가 없어서..

그러다가 정리하는 타이밍 놓치고..좀 귀찮아지고..ㅋㅋ

방콕의 계절 겨울을 맞아..다시 한 번 가동해 볼끄나..

올 겨울에 몇 편이나 정리할 수 있을란고~~

암튼 다시 스타또~!!!!

 

<비스트로 결정전 예선_타쿠야vs쯔요시> 

 

<비스트로 결정전 결승_타쿠야vs고로> 

 

 

전에도 한 판 승부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나는데..

그때는 타쿠야가 고로한테 졌지 아마??

이번엔~두 번 연속 질 수는 없쥐이~그렇쥐이~^^

 

 

 

<체감엘리베이터> 

 

 

<그라시즈> 

 

 

<에그 포커> 

 

 

<루팡 3세> 

 

 

<Break Sh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분위기 잡고 주절주절 떠들때부터..(무지무지 멋지구나~~~~!!!!!)

마지막 결말을 예상했다고나 할까..

알아듣지 못해도..큰 웃음 주는 마지막 그의 망가진 표정~ㅋㅋㅋ

 

 

<탐정 이야기> 

 

 

<힙합 G> 

 

 

<Movie Theater-타쿠야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