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02

020617_비스트로 外 (자막無)

takurhapsody 2009. 12. 13. 06:24

 

 

 

 

 

 

< 후카키유메마시>

 

 

 

<비스트로 with 요네쿠라 료코, 카토 하루히코_1> 

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주문벨 성공에 으쌰~!! 으쓱해 하다가

그만 오다~에서 목소리 삑사리내고선

짓는 저 표정은 참^^ 이뿌구나야~~~~ 

 

 

  

<비스트로 with 요네쿠라 료코, 카토 하루히코_2>

나카이랑 눈빛 주고 받는 모습도 넘 사랑스럽고~~^^

(나도 슬슬 김낙 추종자가 되가는가..완전 뒷북으로다가~ㅋㅋ)

쯔요뽕이랑 한국말 주고 받는 모습도 므흣하고~~^^ 

 

 

 

<토크_장난> 

손을 어찌 그리 앙증맞게 흔들어주시나이까~~

확~깨물어주고 싶다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