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0726_비스트로/Moving Throw Special

takurhapsody 2010. 8. 4. 05:54

 

 

 

<비스트로 with 폭소문제_1> 

 

 

<비스트로 with 폭소문제_2> 

 

 

<비스트로 with 폭소문제_3> 

 

 

내가 나름 해석하고 짐작한 의미와 일치하거나 비슷해서..조금 놀란..ㅋㅋ

아니, 놀랍다기 보다..사람들이 대부분 스맙을 지켜보고 기대하는 마음이 다 비슷하구나..하는 생각이^^

 

<Moving Throw Special> 

 

울 김롸씨 머리 스탈을 보니..

이 영상 찍어둔 지 한참 된 듯..^^

올만에 붉은 유니폼 입고 바스켓에 공 멋지게 넣는 모습 보니 좋으네~

역시 너무 완벽해서 못하는게 없어서 사람 질리게(?ㅋㅋ) 만드는 남자~ㅋㅋ

긴머리 일때는 정리 좀 했으면 싶었는데..ㅋ

또 이렇게 보니,,나는 타쿠야의 긴머리 스탈을 싸릉한단 걸 새삼 느끼고이..ㅋ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