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0802_비스트로 & 스맙 NO.1

takurhapsody 2010. 8. 11. 11:52

 

 

<비스트로 with 사자에상 가족_1> 

 

 

<비스트로 with 사자에상 가족_2>  

 

 

 

<스맙 NO.1_새가슴 넘버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의외의 심장 박동수...ㅋㅋㅋㅋㅋ

"스맙이면 치킨하트가 아니라 라이온하트죠~!"라던 울 김롸씨~~!!

으짤끄야~~ㅋㅋㅋ

또 요런 면이 귀엽단 말이지~ㅎㅎㅎ

게다가 바람직한 투탑의 모습이라뉘~^^

 

(공포영화를 진저리치게 싫어하는 나임에도, 사랑의힘(?!ㅋㅋ)으로 극복하고 본 스맙 넘버원!!

게다가 링의 저 장면..말로만 들었던, 정말 보고싶지 않았던 장면ㅠㅠㅠㅠ

그간 혹시 케이블에서라도 걸릴까봐 두려웠던 장면인데..

이렇게 스마스마에서 당하다뉘....쿠헐...ㅠㅠ

나카이 말대로 진짜 기분 나쁜 장면이얌..;;;;)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