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0823_원피스 왕 결정전! / 비스트로

takurhapsody 2010. 9. 2. 13:48

 

 

 

<원피스 왕 결정전_1>  

 

<원피스 왕 결정전_2>  

 

 

 

<원피스 왕 결정전_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등 못했으면 정말 그 자리서 폭주했을 기세~ㅋㅋㅋㅋ

 

아놔~~이 귀여움 쩌는 남자!!!!!!!!!!!!!!!!!

고무고무가 되어 한방 날리고 싶다는 모습도,

고로랑 쯔요시에게 날리는 "니들 뭐니~--+"의 시선도 늠 이뿌공..ㅠㅠ

"쬐끄만 쵸파~"할 때 앙증맞은 발음은 또 어쩔꺼니..

아..귀여워..미쳐 돌아가시겠슴둥!!!!

비주얼은 또 어찌나 빛나주시는지..

그냥 모든 자세가, 표정이, 눈빛이 저를 죽여주시옵니다요~ㅠㅠ

 

그대는 원피스 덕후질~나는 그대 덕후질~ 

당신의 덕후질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나도 열심히 원피스 파고 있다오~ㅋㅋ

  

 

<비스트로 with 사카이 마사토_1>

 

<비스트로 with 사카이 마사토_2> 

 

 

엔진서 볼 땐 그냥..조연급의 배우인갑다..그랬는뎅..ㅋㅋ;;;;

몰라봐서 죄송합네다~ㅋ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