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0906_초호화 게스트와 세기의 대결 SP 2탄 外

takurhapsody 2010. 9. 30. 03:59

 

 

 

<초호화 게스트와 세기의 대결 SP 2탄_1> 

 

<초호화 게스트와 세기의 대결 SP 2탄_2> 

 

마츠 나왔을 때 아주 잼나 죽던 타쿠야 모습은 다시봐도 즐거우면서도..어김없이 질투도 나고..ㅋㅋㅋ

에긍~그리 마츠가 귀여워 죽겠더냐~~~쳇~ㅋㅋㅋ

 

<smapxsmap 컬링>  

 

타고난 운동 신경의 소유자답게..처음 하는 컬링임에도

무서운 집중력으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는 울 타쿠야~! 

마지막 기회 때의 그 매서운 눈매로 집중하던 모습은 얏빠리 각고이~!!

 

글고, 쯔요시의 자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늘 큰 웃음주는 울 스마프들~~~겸댕이들~~~~ 

 

 

<비스트로 with 모리산츄_1> 

 

<비스트로 with 모리산츄_2> 

 

무튼..저눔의 성실한 리액션 땜시 속탈 때가 한두번이 아니쥐..ㅋㅋㅋ

멀 그리 열심히 장단 맞춰 춤추시냐공~~

스맙 다섯명 단체사진 갖고 싶다아~~~!!!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