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1122_비스트로 & 져지토크 &마잭 뮤비 공개

takurhapsody 2010. 12. 25. 02:25

 

 

 

 

<비스트로 with 무카이 오사무_1> 

 

<비스트로 with 무카이 오사무_2>

 

<비스트로 with 무카이 오사무_3>

 

<비스트로 with 무카이 오사무_4>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싱고, 고로....ㅋㅋㅋㅋㅋ

쓰윽~타쿠야가 먹은 쪽 핥는 고로의 입술에 나는 그냥 닥빙할 뿐이고~~~ㅋㅋ 

 

<Judge Talk_코유키> 

음......이런 코너....참;;;;;;; 재미없어...ㅋㅋ

그냥 울 스맙들 비주얼 감상하는 시간밖에는..쩝~ㅎ

 

<마이클잭슨 생전 최후 뮤비 일본 최초 공개>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