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0

101206_비스트로

takurhapsody 2011. 1. 9. 02:55

 

 

 

 

 

 

 

 

 

 

<비스트로 with 아시다 마나_1> 

 

<비스트로 with 아시다 마나_2> 

 

<비스트로 with 아시다 마나_3>

 

아웅~~~~~~마나짱!!! 어찌나 사랑스럽던지..ㅠㅠ (이대로 잘 자라주어라~!!^^)

이 꼬마 아가씨한테 그만 뿅~가서리 결국 마더를 찾아보고야 말았다눈..(들마..넘 좋더라..ㅠㅠ)

게다가 울 무롸씨..제대로 아빠 미소 날려주시는데..ㅠㅠㅠ

훈훈하면서도 한편 이 알 수 없는 씁쓸함은??ㅋㅋㅋㅋㅋㅋ

마나짱~첫키스 상대는 무려 기무라 타쿠야!!..ㅋㅋ

나중에 마나짱이 멋진 여배우로 성장한다면 두고두고 엄청난 에피소드가 될 듯~ㅎ

스마뿌들의 삼촌 미소도 완전 작렬~

이래저래 완소편이 된 12월 6일자 스마스마!!^^

 

<'24' 토크 with 키퍼 서덜랜드> 

 

<SMAP 2010 콘서트 디비디 홍보>

 

응모는 했는뎅....당첨된다면 얼마나 좋을까나...(행여나...ㅋㅋ)

 

 

영상 출처 : 미타로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