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1

110815_비스트로/여성 심리 맞추기

takurhapsody 2012. 1. 13. 22:25

 

 

 

 

 

 

 

 

 

 

 

캡쳐를 하기 시작하면 모든 모습을 다 캐취하고 싶어져..ㅋ

그의 멋진 모습을 단 몇장으로 추려내기란 정말 어려운 일...ㅠㅠ

그래도 하루 종일 캡쳐만 하고 있을 순 없으니..우선 몇장만으로 만족..

 

"매일 정진하고 있습니다!"라며 깜찍이 동작 취하는 울 타쿠야..ㅋㅋ

역시 그대는 천생 아이돌~~ㅎㅎㅎ

(그 뒤 부끄러워하는 표정 어쩔꺼야~ㅋㅋㅋ 앙~~)

 

신인상 받고 기뻐하던 어린 시절의 자신을 바라보는 와이퍼 화면의 타쿠야가 더 귀여워..ㅋㅋ

애띤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나~

나처럼..고놈 참!! 잘났네~!!!!...이랬을라나~ㅎㅎ

 

(+아...그러고 보니..이날 나 후쿠오카에 갔다가 돌아오던 날이네..아 그립고나..그날들도..ㅎ)

 

 

<여성 심리 맞추기> 

 

<비스트로 with Kis-My-Ft2_1> 

 

<비스트로 with Kis-My-Ft2_2> 

 

자막 출처 : 네이버카페 기무라타쿠야 자막팀, Team TAK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