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2

120116_미공개 에피소드 공개 SP

takurhapsody 2012. 1. 25. 23: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무롸씨 귀여워 어떡해~~ㅋㅋㅋㅋㅋ

고로짱 골프 연습용 선물 보고선 자기껏도 아닌데 더 좋아라~신기해라~

입까지 헤~벌리고 스게~스고이~한면서 구경했는데..ㅋㅋㅋㅋㅋ

정작 본인 선물을 확인하구선~ㅋㅋ 얼굴 표정 관리 안되는..ㅋㅋㅋㅋㅋ

귀엽기만 하구만...시끄럽다고 구박하기는..ㅋㅋㅋㅋㅋㅋ

아~~~네코보다 당신이 더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

 

<미공개 에피소드 공개 SP_1> 

 

<미공개 에피소드 공개 SP_2>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