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0513_비스트로 外 (무자막)

takurhapsody 2009. 7. 4. 06:21

<오프닝> 

장발에 편한 캐쥬얼 복장의 타쿠야는

여전히 예쁠 뿐이고..

난 그가 넘 좋을 뿐이고..^^

쯔요시는  계속 고생 중이고..ㅋ

 

 

 

<비스트로 wiht 타키가와 유미>

타쿠야는 이번주도 수염을 붙이고?

아님 기르고 요리를~

수염 때문인지 까칠한 매력이 폴폴~

가재인거야?? 싱고 완전 겁먹고

그걸 놀리는 타쿠야~ㅋㅋㅋ 이뿐 녀석들^^*

그나저나 이번주도 패??ㅋㅋㅋ

아쉬운 마음에 싱고랑 뽀뽀하는 타쿠야~~

 

 

<DO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눈탱이랑 코에 점박이 그려논 것좀 봐~ㅋ

타쿠야는 잘생긴 점박이 강아쥐로구나~

성난듯이 짓어대는??ㅋㅋㅋ 모습

늠 귀엽다!!!!!!!

(암튼 니들이 고생이 많다~ㅎㅎ)

 

 

<토크1 with 세라 마사노리> 

핑크 박스티의 타쿠야..

붉디붉은 그대의 아름다움에

난 오늘도 침만 질질 흘릴 뿐이라오...

뭐라뭐라 말도 많이하고 귓속말도 하는데..

알아들을 수 없는 설움..ㅠㅠ

그저 너의 환한 웃음으로 위안 삼고..

 

 

<토크2> 

마지막에 토크를 한 번 더하더라고..

모리 중심으로 토크를 하던데..뭔 내용일까??

암튼 토크 뒤엔..새 싱글곡 "벌거벗은 임금님" 뮤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