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0506_비스트로 外 (무자막)

takurhapsody 2009. 7. 4. 06:13

<오프닝>

꺅꺅~~~~~~~

늠 이뽀서 보자마자 소리 질렀다눈~~~

젊음이 팍팍 느껴지는 24살 무렵의 타쿠야~

정말 상콤하니 스타일리쉬하고나~~

근데 고로는 오데로 갔뉘이...?

 

 

<비스트로_코바야시 사치코, 고로케>

ㅋㅋㅋㅋㅋㅋㅋ

타쿠야..수염 그거 뭐야~~진짜야..아님 멋으로 붙인거야???

요리하믄서 이런 그지 스탈로 출연하다니~ㅋㅋㅋ

암튼...뭘해도 타쿠야스럽게 잘 어울리는구나..ㅎㅎㅎ

그나저나....2연패네????

 

 

 

 

<병>

아놔............ㅋㅋㅋㅋㅋ

몬산다~몬살아~~

머리띠에..머리롤에..붉은색 슬립에...

가심팍에 담배갑하며..ㅋㅋㅋ

천상 야시시 여자로세~~뭐라고 쯔요시를 유혹하는지..

궁금타....ㅎㅎㅎ (누가 해석좀 안해줄라나..ㅠㅠ)

 

 

 

<산> 

흐미미.....커억......

이건 뭐하는 시츄...에고 불땅한 아그들..ㅋㅋㅋ

으..........증말 고생이 많다........

징그라~~~~~~~~~ 

 

 

 

<눈물의 스맙> 

으악~~~~~~~~~~~~~~~~~!!!!!!

타쿠야의 쩌는 미모에 철푸덕 쓰러진다~~

어쩜어쩜 이렇게 이뿐고야..ㅠㅠㅠㅠ

이 청순한 섹쉬함을..어찌해야 할런지..

그냥 닥치고 스고이~~각고이~~~

 

드뎌 한번은 승리하는고나...ㅋㅋㅋㅋ

눈물 그렁그렁한 눈동자가 어찌나 아름다운지..^^

그나저나..모리는 참 잘 우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