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0722_生여름방학SP (무자막)

takurhapsody 2009. 7. 10. 03:25

<생방송 오프닝> 

스마스마 시작 후 첫 생방송인 듯?

어땠을까..긴장되었을까? 흥분으로 텐션이 올라갔을까?ㅎㅎ

자막이 없으니 자세히 알 길은 없고..

나라면..무지 떨렸을 것 같은데..

다들 즐거워하는 듯 해 보여 좋아~^^

울 타쿠야 이뿌다~~

 

<비스트로 with 나카무라 타미오>

시간이 부족해 다들 쩔쩔~ㅎㅎㅎ

달걀 꺼내오며 타쿠야..닭들에게.."스미마셍~"을 연달이 읊고..ㅋㅋㅋ

시상에..달걀마는 섬세한 손놀림 보라쥐...

나보다 천배 만배 낫구나..ㅠㅠ

타쿠야 리액션들~~넘 귀여워~~~~~

 

 

 

<생방송 특별편_눈물의 스맙> 

오오오오~~~~타쿠야~~~~

역시...생방에 강한겨???ㅎㅎ

어찌나 리얼하게 눈물을 흘리는지..

순간 내 마음도 찌릿 아파올 정도네..ㅠ

멋지다..멋져..

 

 

 

<NG모음(타쿠야 중심으로)& 토크> 

ㅋㅋㅋㅋㅋㅋ뭔 말인지도 모르면서 그냥 같이 웃는고다~~ 

타쿠야 엔쥐만 잘랐어..다른 맴버들 고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