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0729_비스트로 外 (무자막)

takurhapsody 2009. 7. 11. 00:42

<비스트로 with 마야 쿄코>

 

 

 

<에그포커> 

 으.....

보는 것만으로도 쏠려...ㅠㅠ

그래도 타쿠야~늠 귀엽게 꼴딱꼴딱..삼켜버리는구나..ㅎㅎ

 

 

<마이클고로_미팅-타쿠야 출연> 

저런 남자가 실제 미팅 자리에 나와있다면??

모자 거꾸로 쓴 모습도 넘 예쁘고~~ 

 

 

<ㅇㅇ한 순서로 줄서기> 

뭐가 짧은 순서인거야??

기의 무엇??이 짧다는겨??

아...알고 싶다 알고 싶다..ㅠㅠ

 

 

<MR.DOG-자막有> 

 

 

켁...ㅋㅋㅋㅋㅋㅋ

진짜..가끔 일본 방송의 수위에 허거걱!!한다..

미챠...타쿠야도그~~~~~~ 

 

 

<엔딩토크> 

흑...어찌 이리 멋져주심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