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노래/takuya_solo

우타방021226_돈구리 코로코로(도토리 데굴데굴)

takurhapsody 2009. 7. 15. 02:51

 

 

사실 엄청 웃긴 장면의 한 부분이지만..ㅎ

노래 부르는 모습이 넘 멋져서~~

솔로방에 흔적 남기는~~

 

분위기는 엄청 진지하고 간쥐 좔좔인데..

사실은 우리나라로 치면

"뽀뽀뽀"동요를 알엔비버젼으로 부른다고나 할까?ㅋㅋ

 

마지막 물병으로 마무리하는 모습 좀 봐~

까아아악~~~ㅋㅋㅋㅋ

보잘것 없는 물병도 타쿠야와 함께라면

그냥 자동간지 뿜어내는구나~

 

(근데 얼굴에 뾰루지가 뽀록뽀록 올라와있네..ㅎㅎ

그래도 뾰루지 몇 개로는 저 빛나는 외모를

절대 가릴 수 없지~~~~

오히려 뾰루지도 멋져보인다는 오바를..ㅋㅋㅋ) 

 

 

 

 

<우타방 전국노래자랑_타쿠야 부분 풀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랑 이시바시상 웃겨 죽는구나~~ 

히라이켄상을 따라했다며

완전 흥분한 모습 연기하는 타쿠야~

참!!! 뭘해도 이뽀~~ 

100점 만점에 120점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