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기타영상/takuya_tv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전체 영상

takurhapsody 2010. 6. 23. 01:03

방송 직전까진, 달의 연인이 시작 전 특집에

올만에 투탑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흥분으로 모든 팬들의 기대를 잔뜩 받았으나..

"이건 뭥미~~?????" 라는 반응만 돌아왔던..ㅋㅋㅋ

무쟈게 얼척없었던...삽질 기획의 최고봉을 보여준 춘제..

다시 생각해도 웃기다~ㅋㅋㅋㅋ

 

기무라 타쿠야를 비롯하여...나름 쟁쟁한 스타를 모셔놓구선..

삽질, 뻘짓이란 이런 것이다를 완벽하게 보여줌..

그래서, 결국 자막 만드시는 분들도 제작을 포기하는 사태까지 일어나고..ㅎㅎㅎ

나도 그당시, 지루해하는 느낌이 명백한 타쿠야의 모습을 생생하게 기억하는데..

 

그래도..울 김롸님이 나오신 프로그램인데..자막없으면 섭섭하쥐..하여

감사하게도 팬카페 자막팀에서 자막 만들어 올려주심^^ (느무느무 감사합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봄 들마와는 아~~~무런 상관없는 질문과,

개그맨들의 수다가 배우들보다 한 열배? 백배?는 많았던 어이없는 내용의 방송이지만,

암튼..카메라는 그래도 자주자주 타쿠야를 비춰주시는 관계로..

내내 지루해하는 표정의 타쿠야 보는 재미가 솔솔~~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끔 빵빵~터져주시는 웃음도 넘 예쁘고~~^^

 

에고...사설이 길었슴돠~~즐감들 하시길..^^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1>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2>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3>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4>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5> 

 

 

 

자막 출처 : 네이버 기무라타쿠야 자막팀 Team TAK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