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기타영상/takuya_tv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타쿠야 부분

takurhapsody 2010. 6. 23. 01:36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오프닝_타쿠야 중심으로>  

 

(타쿠야 중심으로 잘라서 영상 내용이 자연스럽진 않음~)

잠시 멘트 타이밍을 놓친 사회자를 대신해 타이틀 읽어주시는 센스~~^^

그러나..처음부터..이날의 삽질 방송 분위기를 이미 짐작했던 것인가..

조금은 심드렁한 표정들..ㅋㅋ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타쿠야 1> 

확실히 타쿠야는, 남성적 본능으로서 섹시한 여자는 당근 기본 옵션이고이..

내숭떨지 않는 쿨하고 당당한 여인네가 이상샹형인듯..

(나는??..섹시부터 한참..멀리멀리..구나..ㅜㅜ)

 

나카이가 재현한다고 오바스런 동작을 할 때, 그 모습에 보이는 표정도 넘 잼나구~ 

탱크탑 발음 꼬여서 당황하는 모습~~마지막 올리는 시늉~~넘 귀여웠다눈~~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타쿠야 2>

키타가와 케이코의 배수구 찌꺼기에~ 마지막 달연 선전 멘트에~

완전 빵~~터져버린~~ㅋㅋㅋㅋㅋ

이 아가씨, 달연에서 유즈키역도 제법 귀엽고 사랑스럽게 소화해내어 이뻤는데,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도 꾸밈없이 소박,소탈한 것 같아...보기 좋음~

왠지 타쿠야~현장에서 많이 예뻐해줄 것 같은 느낌..^^

 

울 타쿠야가 달의 연인을 저렇게 센스있게 소개할 때까지만 해도..

기대가..참말 저 달나라에 닿았었는데 말이죠잉~ㅠㅠ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타쿠야 3>  

생활의 불만을 일본식 시구로 표현하는 코너에서 2등 먹으신 울 김롸님~~

그 내용도 참 매력적이라네~~^^ 역시 바른 사람!!!!!

게다가 드라이브~를 넘넘 좋아한다는 타쿠야~

되도록 운전은 직접한다는 타쿠야~멋쟁이~~!!!

나도 당신이 운전하는 그 차, 한 번 타보고 싶구나~~

 

<와랏테이이토모(100412)_봄 드라마 SP_타쿠야 4> 

흑~ㅠㅠ 당연히 이길 줄 알았어~~ㅎㅎ 

타쿠야가 뒤로 넘어가는 순간, 가장 뒷목 잡았을 사람은 제작진들이었겠지..ㅋㅋ

이이토모 춘제에 등장할 때면, 그만의 승부욕, 뛰어난 감각으로

늘~게임에서 좋은 성적 거두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이번엔 넘 아쉬웠던..

(그래그래, 상대가 발 뒷꿈치를 안 붙이고 했기 때문이야~ㅎㅎ)

 

 

자막 출처 : 네이버 기무라타쿠야 자막팀 Team TAK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