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1

110425_비스트로/ 단지 조금 만나고 싶은 사람

takurhapsody 2011. 5. 27. 08:12

 

 

 

 

 

 

<비스트로 with 히가시코쿠바루 히데오_1> 

 

<비스트로 with 히가시코쿠바루 히데오_2>

 

<단지 조금 만나고 싶은 사람_1>

 

<단지 조금 만나고 싶은 사람_2>

 

아웅~~미소 대결 한답시고..해놓구..쑥쓰러 웃는 모습이라뉘....ㅋㅋㅋ

귀여워 미쳐~~~~ㅜㅜ

 

<조금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_반딧불의 빛>

쯔요뽕이 일본어로 번역한 "달의 거리 산의 거리"에 나온 이야기 소개하는 코너..^^

뒷배경에 흐르는 노래가..내가 젤로 좋아라하는 노래 중 하나~~"아나타노타메니데키루코토"

.

.

.

 

뭐니뭐니 해도 이날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신곡 소개하는 엔딩 토크였슴돠~^^

 

투탑 덕후들 두근두근 뛰게 만드는 후타리~~~ㅋㅋㅋㅋ

요 모습만 얼마나 돌려봤나 몰겠넹..ㅋㅋ

(나...어느새 투탑 추종자가 된겨??ㅋ)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