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1

110509_비스트로/ 정말로 있었던 형편없는 남자

takurhapsody 2011. 5. 30. 05:32

 

 

 

 

 

 

<비스트로 with 최강 언니 군단_1>

 

<비스트로 with 최강 언니 군단_2>

 

 

 

 

 

 

 

예고편만 봤을 땐, 증말 허거걱!!!!!!! 뭔 짓이야!!!!!!! 분노(?)했었는뎅..

당신 입술 그렇게 막~~해도 되냐구~징징징 거렸건만..ㅋㅋ

막상 본방을 보니..크...암튼 뭘해도 어떤 상황에서도 멋진 건 어쩔 수 없어..ㅠㅠ

게다가..저 턱선의 각도며..목덜미 잡은 모습이라뉘..ㄷㄷㄷㄷ

키스 상대자에 관계없이 코피 터지게 만드는..;;;;

왓츠에서 털어놓은 이 때의 심정도(당할 바엔 자기가 해버리겠다는 마음으로 임했다고..ㅋ)

역시 타쿠야답구나 했다오~!!!!!! 멋져~~그대는!!!!!

 

<비스트로 with 최강 언니 군단_3>

 

 

 

 

 

 

 

 

 

 

 

 

 

 

 

 

 

 

캡쳐 두어 장만 하려고 했는데..손이 멈추질 않아~~~~ㅋㅋㅋㅋ

이건 영상 포스팅이 아니라 캡쳐 포스팅이 되어 버렸네..^^;;

하지만 이만큼도 정말 줄이고 줄여서 캡쳐한 거라고~ㅋ

원피스 덕후답게...ㅋㅋ 생생한 캐릭터 만드셨네요~~울 무롸씨~^^

쿠션 끌어안고 있는 모습 넘 귀엽고..ㅠㅠ 저 쿠션이고퐈~~ㅠㅠ

 

<정말로 있었던 형편없는 남자_타쿠야편>

 

 

자막 출처 : MADE IN SMAP 자막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