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2011

110516_비스트로 外

takurhapsody 2011. 6. 1. 06:49

 

 

 

 

<비스트로 with 키타가와 케이코_1> 

 

<비스트로 with 키타가와 케이코_2>

 

타쿠야 센빠이~~~!!!라뉘...ㅠㅠ 아놔 부러부러!!!

게다가..같이 들마 찍었다고 친한듯 바라봐주는 타쿠야의 시선도 부럽고,,ㅠㅠㅠ

그래도 스맙 콩트 캐릭 다 꿰고 있는 그녀라..미워할 수 없는..^^ㅋ

 

<진짜로 있었던 형편없는 남자_쯔요시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쯔요뽕 큰 웃음 주셨네요~~ㅋㅋㅋ

다섯이서 토크하는 거!!! 넘 쪼아~~~

 

<단지 조금 만나고 싶은 사람>

 

음.......이건 좀..........재미는 그다지.........;;;

아기 낳았다는 이야기에 축하를 전하는 타쿠야를 보면서..

어쩔 수 없이 아빠 모드의 그를 느낄 수 밖에 없고..ㅠㅠ

암튼 게임할 때 발휘되는 저..저.. 지나칠 정도의 승부욕은 어쩔..ㅋㅋ

 

<엔딩 토크>

 

 

 

자막 출처 : 네이버 기무라 타쿠야, Team TAK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