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SMAP×SMAP/1996

960415_첫방 비스트로 外

takurhapsody 2009. 7. 4. 05:57

<오프닝 Coming soon>

모두 풋풋한 모습들~

타쿠야의 검은 셔츠에 갈색양복간지 늠 멋진걸~^^

 

 

 

 <비스트로 with >

스맙 초기의 비스트로는 지금하고는 많이 다르네..

게스트분과 거의 요리이야기하다 끝나는 듯..

이것 저것 팁을 알려주기도 하고..

 

스맙맴버들 칼질도 그렇고,

아직은 어설픈 모습들이 많이 보이고

무지 산만하고~ㅎㅎㅎ

그래서 더 귀여운~ㅋㅋ

 

울 타쿠야~진짜루 귀엽다~귀여워~~ㅎㅎ

마지막에 키스 받고 부끄롸하는 모습

왤케 이뿐고야~~~~

 

 

 

<눈물의 스맙>

 

ㅋㅋㅋㅋㅋ

솔직히..타쿠야가 젤로 먼저 울 줄 알았다..

워낙에 승부근성도 강한데다,

늘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그의 눈빛,

그 안의 풍부한 감수성을 느끼기에..

 

ㅋㅋㅋㅋㅋㅋ

그르나...이 개구쟁이~~~눈물을 흘리라는데~

웃음이 먼저 터지는구나~~ㅎㅎ

"엄청 잼있어~"하는 타쿠야~

엄청!!! 귀여워!!!!!!!!!ㅋㅋㅋ

 

그래도 역시 지는 건 분해?

한 번 더~원모어를 외치지만..ㅎㅎㅎ

 

그나저나 모리 대단해~

 사연이 많은거야..스킬이 좋은거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