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ya_라디오/What's up Smap(09~)

What's up Smap 10.11.12

takurhapsody 2010. 12. 26. 02:15

 

 


 

(*일웹 레포를 번역기로 돌렸기 때문에 어색한 부분이 많습니다..대략적인 분위기 파악용 포스팅입니다..^^)

 

레포 출처 : http://takumin1113repo.blog31.fc2.com

 

 

지난 주의 월요일,11월1일에 SPACE BATTLESHIP 야마토 완성 피로 시사회를, 무사하게 끝낼 수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감상이군요 , 좋은 수, 이 왓트에 닿고 있습니다.게다가, 읽고 있어 기뻐지는 것이 많네요.정말로, 고마울 따름입니다.이것도 전적으로, 나를 지지해 주고 있는 스탭의 덕분이군요.나의 주위에는, 응같은 스탭만이 아니기 때문에.자랑할 수 있는 스탭 많이 있어요.그러니까, 나는 멋진 작품에, 만날 수 있어 왔습니다.그렇지만, 지난 주의 왓트에서는, 그런  SPACE BATTLESHIP 야마토  감상이나 질문을, 전혀, 소개할 수 없었습니다.내가군요 , 완성 피로 시사회의, 비화를, 너무 말한 탓으로, 시간 없어지고, 메세지까지 안 되었다라고 하는, 나머지군요 , 우리 프로그램의 디렉터응이,3회도 보고 있어, 어쨌든이니까, 나에게 말해 훈의 것은, 「아나라이자야베~」라고 하는, 그것 밖에 말하지 않아서, 어쩐지, 조금, 이렇게, 카틴과 오고, 어쩐지 그에 대하고, 코멘트하고 있으면(자) 이제(벌써), 「마지막의 시간이야」라고 말을 듣고, 무슨 말하고 있어??4번째 봐도···몇매 가지고 있어??시사장.4회에 이제(벌써) 최후야??최후라고 하는 회수가 아니라고 생각해.후후 후후.4회 보고, 다시 한번 말하고 있습니다.「애널라이저가 멋있었다」라고 말한다.고대진역의, 나를이군요 , 눈앞으로 하고, 「애널라이저가 근사하다」라고 하는 감상 밖에 말할 수 없는 어른이니까요.모르는데, 이므로 오늘은, SPACE BATTLESHIP 야마토  기한을 정했어.완성 피로 시사회에서, 한 발 앞서, 봐 준 (분)편으로부터의 질문에, 뭐든지 응하는 스페셜  생략하고, 야마토의 질문.단~∼.후후후 하하하하.이, 무의미하게 긴 기획 타이틀에도, 말하고 싶은 일은 산만큼 있습니다만, 잡담을 하고 있으면, 소개할 수 있는 메세지의 수가, 줄어 들기 때문에, 무시하고, 먼저, 진행됩니다.네.무시합니다.그렇지만, 주의 깊게 진행되지 않으면 보통 프로그램의 스탭이라면, 공개전에, 이것은 읽게 해 응일 것이다~라고 하는 메세지를, 이 왓트에 한해서는, 숨기니까요.아무렇지도 않게···오늘도, 방심할 수 없습니다.

모두로부터의 메세지를 읽고 있어 생각했습니다만, 야마토는 의외로, 전쟁의 이야기도, 생각해 받을 수 있고 있지 않습니다이죠.야마토는 조잡하게 나누면,SF입니다만, 전쟁의 이야기니까요.고대진자신도, 지구 방위군의, 군인이기 때문에···라고 하는 일로, 오늘의 오프닝은 이런 곡.무장 준비 완료라고 하는 의미의 타이틀이기 때문에···1980해입니다.


ARMED AND READY / 마이클·시카·그룹


사이타마현 00 19나이 대학생 「요전날, 야마토의 완성 피로 시사회에, 운 자주(잘)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정말로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실은, 나는, 애니메이션판을 본 일이 없고, 어떤 이야기인가, 전혀 몰랐습니다.그리고, , 「안마, 흥미 끓지 않을까∼」(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러나, 시사회를 보고, 애니메이션이 어떻게라든지 관계없이,1책의 영화로서 작품으로서 정말로, 봐 좋았습니다.그 큰 박력과 섬세한 인물묘사를, 양립시킨 야마자키 타카시 감독은, 굉장합니다.몇번이나 울었습니다.라스트는, 대통곡.엔드 롤이 끝날 때까지, 눈물이 멈추지 않았습니다.이런 경험은 처음이었습니다.그런데, 캡틴에게 질문입니다.울면서 본, 엔드 롤에 익숙해 친하게 지낸 이름을 발견했습니다.그렇습니다.드라마 「HERO」의 명대사 「있어」의 타나카 카나메 다음씨의 이름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본편으로 전혀 깨닫지 않았습니다.(하하하하는)도대체, 어디에 출연되고 있었는지요??」

전반은, 꽤 기쁜 메세지군요.감사합니다.  기쁩니다.그렇지만, 타나카 카나메 다음씨가 어디에 있었는지, 몰랐다라고 말하는군 , 이것, 읽지 않아 좋은 부분이 아니어요인가??보통 라디오의 프로그램의, 이렇게, 스탭이라면, 여기는, 조금 할애 해인가??같은, 느낌으로, 볼펜으로, 둘러싸고, 후후, 사선을 긋는 부분입니다.이것, 타나카씨에게도 상당히, 쇼크이고, 나도 제대로 봐 준것일까??라고 하는 것은, 굉장한 걱정으로 됩니다만, 이 메세지···왜냐하면, 후후, 이번 작품의, 고대진의 등장scene(이)니까요.  첫등장의scene입니다.「SPACE BATTLESHIP 야마토」라고 하는 영화가 시작되고, 당분간 했더니, 내가 연기하는 고대진이 등장합니다만,  나, 갑자기, 사람을 때립니다.나왔다고 했더니,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 사람을 때립니다.버스와···그······때린 상대가 타나카씨입니다.  후후후는은은.


키무라 타쿠야의WHAT'S UP SMAP!


파는 키∼  이 자식  같은 느낌으로, 일발 만큼 때립니다만, 그 사람입니다.후후 하하하하.꽤, 저것, 타나카씨 안다고 생각하지만∼.끓지 않아 응일까??

뭐―, 덧붙여서,  SPACE BATTLESHIP 야마토는, 타나카 카나메 다음씨 이외에도, 홈 페이지등으로는 발표가 되지 않은, 여러 사람이, 출연해 주고 있으니까.코드 블루로, 야마시타 군과 함께, 의사를 하고 있었던, 아사리 요스케군, 도, 나올 수 있고 있어요.  코드 블루 중(안)에서, 조금 낙오적인, 의사를 하고 있었던, 신고의 친선조에도, 나왔었어요.「고대씨오래간만입니다」라고 말해 그―, 내가, 일순간 「어??누구던가??」같은 느낌으로, 트랩을 걸면, 네???진짜입니다인가??같은, 느낌의 후후, 리액션을, 취해 주고 있었던, 저것은 그―, 그 자리에서 아무것도 말하지 말고, 보통으로, 「아니, 사토루등이군요∼」같은 느낌으로, 말하면, 대단히 위축되었기 때문에, 아―, 이 비비리 느껴 오모지로~~라고 생각하고, 그대로 계속했습니다.하하하하.저것은, 감독 일발OK그리고, 정말로, 「네????」(이)라고 하는 느낌으로, 이렇게, 아사리군 깜짝 놀라 주었어요∼.좀, 슬픈 결단을 강요당하는, 제3 환경 근무의, 안도.응~괴롭다scene(이었)였지요.그리고, 관계자 스탭, 미술씨라든지, 의상씨라든지, 산과의 승무원이 되어 끝내고 있습니다.제복을 입고, 복도를 분주하게, 이렇게, 분주히 돌아다녀 있거나라든지, 나의 그―, 연설을 함내에서 들어 보거나 든지, 「어??대도구의 무엇 무엇 나오는거야∼」 「아, 의상부의 오--, 무엇 무엇 도 있다」같은, 내 생각으로는, 현장에서 익숙해진 얼굴이, 스크린에도 등장하므로, 상당히, 즐거운데, 모두에게는 전혀 얼굴을 모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쓸데 없는 비화, 전달했습니다.후후는은은.


도쿄도 00 22나이 회사원 「 「SPACE BATTLESHIP 야마토」를 봐 놀랐습니다∼.대단한 박력의 영화으로 완성되었어요∼.이런 박력인 어느 날책의CG(은)는 처음입니다.전투기가 날아 싸운다scene그럼, 마치, 의자가 움직이고 있는 것 같은 착각에 빠졌습니다.유원지에서, 야마토의 어트랙션이라든지 만들 수 있는 것은??(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 전투기로의, 전투 씬은, 어떻게 촬영했습니까??특히, 코스모제로의, 비행scene(은)는, 압권이었습니다.전투기는CG(이)군요  그 흔들림이라든지의, 박력은 어떻게 냈겠지요인가??비화를 부탁합니다.」


뭐―, 확실히, 야마토를에는, 전투기의scene, 상당히 있으니까요∼.우선, 갑자기, 오프닝이 이제(벌써) 우주로 전개되는 전투scene(이)니까요∼.고대진은, 응시는, 없는데도, 삼설, 대활약이니까요.그리고, 나의 전투기로의 전투scene(은)는, 저것은, 도대체 어떤 촬영을 했는지라고 말하면, 코스모제로라고 하는 것을, 카즈키 양성해서군요 , 날려서,  촬영 했다고 하는, 그렇게 수월하네요.후후는은은.자, 이니까,VFX그리고 그릴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일이군요.조정석은, 제대로 만들었어요.  실치수대에서···조정석은 만들었어요.  입니까??그, 조정석은···??라고 하는, 들어 반환은 무엇입니까?응의 그.응이 흥미 팥고물의 것은, 애널라이저 뿐이겠지  애널라이저는, 저것, 전부VFX입니다.allCG입니다.그리고, 내가 타고 있었던, 코스모제로.조정석은, 제대로 만들었어요.(은)는요???쳐래, 있으면, 올라 타는 것 큰 일이야.장소 대단히 취할 것이다??스튜디오의···낙하산 몸체??낙하산 몸체 있으면이래, 감독의 준비 스타트의 스타트 들리지 않잖아 (이)래···무엇을 듣고 싶은거야??저것은, 그러니까, 조정석을 제대로 만들고, 거기 에 진입하고, 가는 이렇게, 우주 공간 날 때에는, 그 조정석의 회전의, 기체를, 전부백조가,VFX그리고 그리고,  완성하고 있는 (뜻)이유예요.(그러니까, 실제는,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연극하고 있다고 일이지요!?그 그림을 상상하면, 귀엽다  후후후 하하하하.백조응정도 굉장해요.흔들리고 있는 느낌???듣고 싶습니까??세세한 흔들림이라든지 있지 않습니까??덜컹덜컹 덜컹덜컹 덜컹덜컹이라든지, 저것은이군요 ,  카메라를 흔듭니다.  나도 약간, 흔들리고 있어도 알려지지 않습니다만, 전체를 이렇게, 흔드는 것보다도, 카메라, 찍는 것 자체를, 흔들면, 그림은 흔들리겠죠  그런데  그 손법을 사용하고, 조정석가운데의, 나, 자신도, 예를 들어,G하지만 걸릴 순간이거나라고 하는 것은, 자기 자신으로, 그―, 뭐―, 나, 실제로G(을)를 후후후, 경험한 인간이므로, 이런이었다∼  같은,G라고, 나누기와 심한 응이야∼~ 라고 하는 표현을, 후후후, 하면서, 촬영 별로 받았어요.나, 블루 임펄스에게 동승 시켜 받았지 않습니까??    응시의, 정점 카메라의 영상, 정면에서의 영상을, 씨타크라든지, 스마스마의 디렉터를 해 주는, 데그가, 「이것 노우 컷으로, 키무라씨의 노우 편집의 녀석을, 구웠기 때문에, 만약 괜찮으면, 봐 주세요」매달고, 주었습니다.후지텔레비의씨타크로 찍은 녀석.그VTR(을)를 받은 후였던 것으로, 그 야마토의 전투기의scene.그리고, 그것을 몇번이나 몇번이나 재검토하고, 씨타크의 그―, 블루 임펄스의 나의 체험은, 꽤 야마토의 촬영의, 파워가 되었어요.감독에게도, 「이런 소재 있지만, 본다??」(이)라고 말하면, 「보고 싶다.보고 싶다.보고 싶다」라고 말하고, 「아, 빛나고, 이런 식으로, 반사한다」라고, 「아, 과연.교점이, 여기에 있는 경우는, 낙하산 몸체에 여기에, 반사가 비치고, 고글에 이렇게 된다」라고, 내가 보았었던 것은, 인물의 흔들림이라든지, 시선이라든지, 저것이었던 것이지만, 야마자키 감독은, 전혀 다른 곳(중)을 보고 있었습니다만.후후 하하하하.

덧붙여서, 조금 전, 치라리라고 이야기한, 내가 처음으로 야마토에 등장한다scene, 고대는, 영화의 최초의 분에서는, 군인은 아닙니다.민간인으로서 데아메탈을 주워 모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타나카 카나메 다음씨와 함께 있습니다만, 갑자기, 고대가 만큼 때립니다∼.난폭한 사람이군요∼.라고 하는 일로, 여기서 이런 넘버 살까요??1979해의 넘버입니다.이 곡도, 그 데빗트 포스터가, 제작에 관련되네요∼.명곡입니다.


IN THE STONE / 어스·윈드&파이어


사이타마현 00 18나이 대학생 「캡틴, 야마토의 완성 피로 시사회 참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정직, 보기 전은,CG의 영화이고, 어떻게일까??라는 기분이 있었습니다.캡틴이 나오고 있고, 스토리가 좋다면 좋겠다~는, 느낌으로 참가했습니다.그렇지만, 관 끝난 후의, 나는, 한가닥 다릅니다.야마토의  CG최고 라고, 친구가 떠벌려대고 있습니다.캡틴은, 완성품을 보고, 어떻게 생각했습니까??촬영때는, 미국 달러 지폐(뿐)만으로, 완성품이 어떻게 될지 몰랐다라고 말하고 있지 않았니입니까  CG그리고 제일 깜짝 놀랐다scene(은)는 어디입니까??나는,가미라스의 전함에, 인 체한 굽혔던.(후후후)코스모제로가 자유낙하로 떨어져 간다scene도, 일본의 영화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완성품을 보고, 제일 깜짝 놀랐다scene(은)는,····「지상에서 야마토 나온다」의scene입니다.  후후후 하하하하.

저기, 대단했지요는, 나중에 감독과 이야기하면, 역시 , 저기 제일 기합 들어간 것 같습니다.전편 중(안)에서···우주는, 나에게 맡겨 풀어져 느낌으로,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이지만, 야마토는 확실히, 우주의 이야기이지만, 원래 지상에 있는 것이 아닙니까??그것은 원작의 스토리에도 그러한 장면이 있습니다만, 그 지상에서 야마토가, 바바 바바는 모습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작업이 진행되었을 때에, 백조의 스탭이, 「이런 식으로 완성되었습니다」라고 말하므로, 가져온 영상을 본 순간에, 감독이 아연실색으로 했다고···「나의 이미지, 전혀 이런 응이 아니고, 이런 질로, 야마토가 생길 리 없다.어째서 너희들 할 수 없는거야??」(이)라고 말하고, 일갈한 것 같아요.「너희들이 생겨 응 응이라면, 내가 한다」매달고, 실제로, 감독이 이제(벌써), 만든 것 같은데, 감독이 해도, 할 수 없었습니다는···수중에 있는, 백조가 소유하고 있는, 소프트에서는, 요점은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그 때, 안 것 같아서 라고,  소프트에 한계가 있고, 나머지1개월에 마감해,∼~는 이야기가 되고, 아무래도, 그scene만일 수 있는은, 감독의 의향으로서 예고에 넣고 싶었습니다는···그러니까, 본편 시간에 늦지 않도록 한다고 하는 일이 아니고, 기한이 전혀 앞이었다는···아무래도 들어갈 수 있고 싶지만, 지금, 어느 소프트로, 만들면, 사람에게 보이게 해들 응 없는 것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이것, 위험하다고 말하는 바람이 되고, 1개월 전이 되고, 새로운 소프트를 가르쳐 받을 수 있는 우선 사람으로부터 찾고, 두--와 1개월간, 그scene에 소비했다고 했었어요.그scene, 진짜 굉장하다고 생각한 것.암···책으로 ,CG연결로, 또 다른 비화를, 전하면 , 나자신이, 실은,CG(이)가 되어있는 파트도 있습니다.  어느 촬영의 날에, 백조의 스탭에게, 「CG용무의 데이터를, 취하고 싶기 때문에, 이쪽에 부탁합니다.」(이)라고 말을 듣고, 사방팔방으로부터 디지탈카메라로 촬영하고, 입의 형태도, 무슨 패턴인가, 「아」 「있어··네·」(이)라고 해로 있어라 찍히고, 헬멧을 쓴 상태의 것도 찍었고, 그러니까, 완성품을 보았을 때에, 있었어요.스크린안에···「나, 여기 촬영해 응」라고 생각했지만, 하하하하.고대 있었어요∼.


이 메세지는 읽어 괜찮습니까??너무 말하게 안 된다??이것···아, 그렇지만 있어 인가.왓트이고.확실히, 이 라디오는3사람 정도 밖에 듣지 않은걸  그런데  그것 정도이군.그렇지만, 그 세 명중에, 야마자키 타카시 감독 들어오고 있으니.그 만큼 후후 후후, 조심해 물어라고.그리고, 일단 읽습니다.
도쿄도 00 14나이 중학생 「타쿠야 캡틴 「SPACE BATTLESHIP 야마토」한발 앞서, 즐겁게 해 받고, 감사합니다.실은 나, 영화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TV드라마는, 캡틴의 매회 보고 있습니다만, 스크린은 처음이었던 것입니다.그래서, 처음이었는데, 울어 버렸습니다.첫 나를, 울린 책임을 지고 질문에 답해 주세요.이번, 고대와 삼설의00scene, 그건 도대체, 어떻게 찍었습니까??  00을 한 후에, 둘이서 넘어졌었어요∼.아프지 않았습니까??  촬영, 비화를 가르쳐 관파이」

왜냐하면, 처음은 몰랐으니까···아, 그러한 메세지가 아니구나.미안 미안.아하하 하하하하는(고소)그렇지만, 괜찮겠지  나, 저, 좋은 느낌으로, 읽었겠죠  00scene라고 말하면 자―, 보지 않은 사람이 모르지요  뭐―, 그scene(은)는, 확실히, 그렇네요.고대와 삼설이 둘이서 함께 쓰러졌었어요∼.저기는,CG그럼, 없으니까.매우 대단한 촬영이었어요.둘이서 쓰러진다고 하는 일로, 게다가, 삼설이 아래가 되어 쓰러집니다.꽤 아인 채, 넘어지면, 메이사 , 초---아프지 않습니까??그러니까, 일단, 아래에는, 안전 매트를 끌어 촬영했습니다만, 끝까지 넘어져버리자(면), 이니까, 마루에 도착할까 입기 어렵지 나 로, 내가 지지했습니다.  후후후 하하하하.지지했습니다.저것 한, 다음날 , 이제(벌써), 초---근육통으로, 아하하 하하하하, 그렇지만, 00의scene의 한중간에 워프합니다.대단히겠지「모처럼 야마토니까, 00scene, 워프충분해 치수의 어떻게입니다인가??」같은 느낌으로, 이야기하면, 「아--, 그것도, 재미있다∼」개매달고, 책으로, 저런scene(이)가 되었습니다.이런 그리고 괜찮았던일까??  아직, 보지 않은 사람에게, 도대체 무슨scene의 일일까, 괜찮지  깨달아지지 않지요  지금의 토크라면.몹시츄워하고, 말했기 때문에, 후후 후후, 꽤,츄워하고, 이야기했기 때문에, 문제 없지 않을까??지금의가 문제??(응응)후후후, 진짜??위험하다??자, 도망의 부정 행위 이렇게  도망의 곡···이런 토크의 뒤는, 물론 이 곡입니다.영화 「SPACE BATTLESHIP 야마토」의 주제가가 되어 있습니다.  츄워도 구의 넘버군요.후후후 후후.


Love Lives / 스티븐·타일러


이 곡에도, 재미있는 에피소드, 실은 있습니다.이것은이군요 , 감독 야마자키 타카시씨가, 부디, 그에게 노래했으면 좋다고 말하는 일로, 실현된 주제가입니다만, 감독이, 오퍼와 함께, 대본을, 영역해 보낸 것 같아요.「이런 영화입니다만, 주제가, 만들어 주실 수 없습니까??」(이)라고 하는 일로···그 때에, 나의 자료도 함께 보내 있었습니다.그 극중의 사진이라든지를 첨부되어 있던 것 같습니다.그랬더니, 무려, 이 스티븐·타일러가······「나, 이 녀석 지는」(이)라고 말한 것 같아요. 후후후 후후  뭐―, 사이에 들어가 준 사람이, 「그렇게 수월해요.이 녀석 일본의 배우예요.」(은)는 응한 것 같은데, 스티븐은, 「아니, 절대, 나, 이 녀석 알고 있다고···라고 하는지, 나, 이 녀석에 옛날 만나고 있는 것.」(은)는, 그―,우겼다고 합니다···그렇습니다.그―, 스티븐·타일러는, 내가 함께, 포토 세션 시켜 준, 잡지의 「CUT」(이)라고 하는, 촬영의 일을이군요 , 그건,1998해의, 일이니까, 이제(벌써)12해도 전의 일입니다만, 기억하고 있어 주었습니다.  좀, 두근두근 하는군요.「, 나, 스티븐·타일러의 기억의 일부다.」스티븐·타일러의 뇌된장의 해마안에 내가 있습니다.후후후 후후


응에 자―, 하나 재미있는 일, 가르쳐 줄까??나 자―, 내일 자―, 생일.  지금, 무슨매달았다???「아, 그렇구나∼」(이)라고 말했지.나, 축하합니다♪


라고 하는 일로, 키무라 타쿠야의WHAT'S UP SMAP!


「이던가??」(이)가 아니야.「11월13일이던가??」(은)는, 확인도 필요 없지요 보통이라면···16해 교제하고 있어, 이것이군요 , 부부라면, 이혼이야.후후 후후.좋았어∼.우리들 부부가 아니고···


 


 

'takuya_라디오 > What's up Smap(09~)'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at's up Smap 10.11.26  (0) 2011.01.18
What's up Smap 10.11.19   (0) 2011.01.08
What's up Smap 10.11.05  (0) 2010.12.26
What's up Smap 10.10.29  (0) 2010.12.26
What's up Smap 10.10.22  (0) 201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