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rhapsody/Memories with takuya

020 SMAP Concert_후쿠오카_22일,콘서트는 끝나고..

takurhapsody 2010. 8. 28. 08:28

 

모든 공연이 끝나고 난 후의 풍경..조금은 쓸쓸한 느낌도..^^ 

요로코롬 가까운 거리에서 보았다오..^^ 

 

 

 

 

 

 

야후돔을 뒤로 하고 기념샷 한장씩들 찰칵!!! 

땀법벅에 정줄 놓아버린 것이 여실히 드러나는 흐트러진 모습..ㅋㅋㅋ

그래도 기념으로 얼굴만 가리고서 업~!!

 

 

 

 

 

 

 

마지막으로 굿즈 모음^^ 

 

풍선이랑 은색띠는 콘서트장에서 겟한 것들^^

이번 굿즈들 다 넘 이뻐서 모두 쓸어오고 싶었지만, 자금의 압박으로 몇개는 눈물을 머금고 포기..^^

사각빤쮸가..기대했던 것보다 넘넘넘 이뻐서..ㅋㅋ 정말 맘에 든~평소에도 입고 다닐 듯한ㅋ

오라스 대박 기원하면서 하나는 실제 착용하고 콘서트에 가기도 했었다~

빤쮸의 힘이었을까~ㅎㅎㅎ 나름 대박이라고 생각!!^^

 

 

 

 

 

울 타쿠야 우치와 넘 귀여워~~특히 내가 사랑해마지않는 저 혀!!!!!!! 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