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rhapsody/Memories with takuya

D-10 이제 도쿄로~~!!! 도쿄콘 티켓 한 장이 내 손에~^^

takurhapsody 2010. 9. 7. 10:49

 

 

 

 

 

 

도쿄콘서트 D-10 !!!!!!!!!!!

 

후쿠오카콘의 후유증으로 아직도 헤롱헤롱인데~

벌써 도쿄행이 열흘 앞으로 다가와 있네~~아웅 떨려!!!!!!ㅋㅋㅋ

 

이번 도쿄콘은 금토일 3일 공연 관람 예정~~

티켓도 모두 확보~!!!!!^^

모두 확보되어서 다행이긴 하지만서도...후쿠랑은 비교도 안되는 엄청난 티켓값에..

ㅎㄷㄷㄷㄷㄷㄷㄷㄷ..출혈 장난 아님...ㅠㅠㅠㅠㅠㅠ

 

금욜 티켓은 아직 좌석이 어딘지 몰라..조마조마, 불안불안, 혹은 혹시 괜찮은자리일지도??하는 기대 상태이고..

마지막 오라스는......기필코...아리나에서 보리라...마음 먹었지만...

옥션이나 구매대행싸이트에서 거래되는 가격들이..너무 어마어마해서..ㅠㅠㅠㅠ

A블럭이 31만엔에(쿨럭..한화로 환산하면 이게 도대체 얼마야..ㅠㅠ) 낙찰되는 현장도 목격하면서...;;;;;

아...!!! 도쿄돔 오라스 아리나는 나에겐 넘사벽이구나..좌절하고...ㅠㅠ

 

그래도 놓을 수 없는..미련..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앞블럭은 아니지만..E블럭으로 질러버렸다눈..

그것도 나의 한도를 한참 초과한 지출이라........

콘 다녀온 후엔..손가락만 빨고 살아야 함..ㅠㅠ;;;;;;;;;

그러함에도..지르게 만드시는...울 타쿠야!!!!!!

당신이 대단한거지요?ㅎㅎ

 

3일 공연 중 그나마 카페서 좋은 동생을 만나 가장 저렴하게 구한 토욜 티켓~

지난 토욜 드디어 내손에 고이 들어옴~~^^

좌석은 1루측 앞에서 10열 정도..구루마 돌 때의 한방을 기대할 수 있으려나~!! 

1루쪽에서는 지난 후쿠 야후돔에서 함 봤기 때문에..3루측이기를 은근 기대했는데..그게 좀 아쉽..^^;

 

티켓을 받으니, 도쿄도 가는구나..하는 실감이 들고..

후쿠오카하고는 또 다른 느낌으로.. 뭐랄까..진짜 본진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완전 기대..둑흔둑흔..거기에 아직까지 남아있는 후쿠 후유증까지 가세..

하루하루가 아주 죽겠다~물론 좋아서..ㅋㅋㅋㅋㅋ

 

나머지 티켓도 얼렁 내손에 들어오기를 기다리며~~

이제 행복하게 짜릿하게 울 타쿠야와 도쿄의 축제를 즐길 일만 생각하련다~~

타쿠야~~스맙~~도쿄~~~기다려라~~내가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