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urhapsody/Memories with takuya

D-1 우치와 완성..ㅋㅋ

takurhapsody 2010. 9. 16. 13:19

 

 

 

 

 

 

 

낼모레 마흔을 앞두고 이런거 만들고 있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마는..ㅋㅋ

지난 후쿠오카때 급하게, 허접하게 만들어간게 영 후회되었드랬다~

그래서 이번엔 맘 먹고 함 만들어봤는데..역시 타고난 성품이 예술적 감각이 없는지라..ㅠㅠ

용써봤자..나온 결과물이 이정도..ㅋㅋㅋㅋㅋㅋ

 

무언가 기발한 문구가 없을까 고민했지만..뭐..별다른 것이 떠오르지도 않고..ㅠㅠ

왓츠에서 고백하길, 팬들의 여러 요구에 사실 많이 부끄럼탄다고 했지만서도

그래도...난 당신의 츄~~~~!!!! 를 원할 뿐이고..ㅠㅠ

 

글자를 많이 넣으면 안 좋다고 우치와 제작 선배님들 말씀도 있지만..

"싸랑"한다는 말은 꼭 하고픈걸 어쪄~ㅋ

아래쪽에 꾸억꾸억 매달아 내 마음을 담았는데..

제발 울 타쿠야~~내 우치와 꼭 봐주라~~~~ㅠㅠㅠㅠ

 

 

이제 내일이네!!!!!!!!!!!!!!!!!!!!!!!!!

악~~~~~~!!!! 떨려 죽을 것 같아........>.<